사용자정보 확인

닫기
님, 혹시 휴대폰번호 이메일 등이 변경되었다면
정확한 정보로 수정해 주세요.
휴대폰번호
이메일

변경하기 나중에 변경

“지역주민과 평생교육을 함께합니다.” 평생교육의 요람, 신안산대학교 평생교육원

최고경영자 과정

교육목적

본 대학의 창학이념인 그리스도의 사랑과 봉사정신을 기본으로 지식과 덕성을 겸비한 국제적 수준의 고급인재를 양성함을 교육목적으로 한다. 

교육특징

경영혁신을 통한 가치창출
기업의 변화되는 환경을 이해하고 적절한 대응전략 수립을 위해 역량을 갖춘 전문경영인이 되도록 돕습니다. 이를 위해 국내외 기업의 변화 추이를 이해할 수 있는 교육과정을 편성, 국내외 우수한 경영전문가를 강사로 초빙하여 강연과 대화의 기회를 마련합니다.

전문경영인을 위한 권위 있는 교수진 
지역사회의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전문 경영인이 되도록 돕습니다. 이를 위해 지역사회에서 오랫동안 헌신해 온 권위있는 강사님을 모시고 지역사회의 발전을 위해 마음을 나누고 기여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할 수 있는 교육기회를 제공합니다. 

토론과 참여를 강조하는 책임교육
글로벌경영을 위해 필요한 경영지식을 갖춘 책임경영인을 위해, 모범적으로 기업을 이끌고 있는 전문 기업인을 모시고 대화할 수 있는 토론의 장을 만들어 나가고 있습니다.

지식경영을 강조하는 교육
국내외 정치·경제발전의 방향을 이해함으로써 기업발전의 기본적인 방향을 세우고 추진할 수 있는 지식경영인을 강조하는 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현대인에게 필요한 다양한 체험교육 
바쁜 현대인의 일상에서 여유를 찾고 부담없이 접할 수 있는 자연·인생 및 예술에 담긴 아름다움의 가치체험 등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하고 광범위한 교육프로그램을 운영합니다.